문화 연예2010. 12. 13. 15:49

HOT ISSUE1. <야차>는 무엇인가?

야차(夜叉)는 인도 신화에서 불법을 지키는 수호신이자, 사람을 해치는 귀신이라는 두 가지 모습을 지니고 있다. 두 손에 항상 들고 있는 칼은 부처님의 뜻을 지키기 위해서도 사용되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들을 처벌할 때도 사용된다.OCN 12부작 드라마 <야차>는 왕실의 비밀 조직에 속한 한 남자가 좋은 목적을 위해 나쁜 수단으로 살아가는 이야기이다.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기꺼이 손에 피를 묻힌 남자는, 자신이 어떤 모습으로 변해가지는 지도 모른 채 목적만을 위해 달려간다. 사랑과 생존을 위해 만들었던 가면들이 하나하나 벗겨지고 나면, 마지막으로 남는 얼굴은 무엇이 될까.몇 백 년이 지난 지금, 우리들도 각자의 얼굴을 야차(夜叉)의 모습 속에서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HOT ISSUE2. 이런 드라마를 기다려왔다!

<다모><주몽>의 정형수 작가, <역도산>의 구동회 작가가 공동집필한 <야차>는 조선 중기, 왕의 비밀조직 ‘흑운검’을 배경으로 엇갈린 두 형제의 안타까운 운명과 복수를 담은 대서사시이다.수많은 폐인들을 양산할만큼 필력을 인정받은 두 작가의 손에서 태어난 <야차>는 정치적 암투를 그린 일반적인 사극들과 차별화, 피비린내 나는 잔혹한 정치세계, 왕의 비밀조직을 둘러싼 검은 거래, 사극 역사상 다뤄진 적이 없는 검투 노예까지, 그 동안 TV에서 담지 못했던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파격적인 액션을 스펙터클하게 그릴 예정이다. 또한 블록버스터 영화 못지 않는 CG를 활용한 강렬한 영상미, 레드원 카메라의 역동적이고 생생한 화질을 구현하기 위해 100% 사전 제작으로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인다.

SYNOPSIS

날로 극심해지는 당파싸움과 세도 정치의 소용돌이 속에서 왕의 존재는 허수아비와 다름 없는 시절.왕족의 피만 섞였을 뿐, 직계 혈통이 아닌 어린 왕은 조정에서 기댈 곳 없는 존재이다.
왕은 노회한 신하들 사이에서, 아무 것도 모르는 꼭두각시인척하고 있지만, 때가 되면 왕권을 내세우기 위해 조용히 힘을 키우고 있었다. 그 힘을 키우기 위해 비공식적으로 왕명을 받드는 군사조직이 있었으니, 이 조직의 이름을 흑운검이라 한다.
어려서부터 무술의 고수로 키워진 흑운검의 조직원들은 주로 정적을 제거하는 등의 피비린내나는 비밀스러운 명을 행해왔다. 흑운검의 수장은 왕의 죽마고우이자, 뛰어난 검술을 지닌 백록이다. 백록은 오직 왕과, 동생 백결, 그리고 옛 연인 정연을 위해 살아왔다. 하지만 야망이 컸던 동생 백결이 조선 최고의 세도가이자, 왕의 숙적인 좌의정 강치순의 곁으로 가면서 형제 간의 원치 않는 싸움이 시작된다.
어느 날 강치순의 계략으로 함정에 빠져 동료들을 잃고 낭떠러지로 떨어진 백록은 쓰시마 섬에서 검투 노예가 되고, 힘겨운 생활 중 탈출을 감행해 복수의 칼날을 갈며 조선으로 돌아가게 되는데…


이상 내용은 공식홈피에서...

12월10일 첫방송을 보고 잠시 잠깐 충격에 휩싸여 있었다.

아주 잠깐이지만...

일반적인 정치적 암투를 그린 영화나 드라마와는 뭔가 조금은 다르다는 느낌이 먼저 들었다.

물론 정치적 배경을 안고 스토리가 진행이 되겠지만 그동안 영화에서도 보기 힘들 정도의 액션과 컴퓨터 그래픽이

가미되면서 그 서막을 열었다. 

다음 회가 무척 기다려지고 있다.

주인공 백록- 조동혁-이 꼭 추노의 장혁을 떠올리게 하는데...



 

'문화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이 아버지에게  (0) 2011.01.13
어느 어머니의 말씀  (0) 2011.01.13
김국진 남자의 자격 감동 강연  (0) 2010.05.03
제중원 허위장군 김현주 카메오 출연  (0) 2010.04.28
김제동 좌파하겠다...  (0) 2010.04.27
Posted by 링스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