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2009. 1. 24. 05:46

서바이벌 일반적인 게임 룰..

 

*일반 대내전의 경우 5:5~10:10정도의 인원수로 운용됩니다...

부팀장급에서 저격수를 맡으며, 팀내 돌격조/엄호조/돌파조 등등의 인원을 재배치해 전술을 펼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적으론, 비비건의 한계사거리상 이런 전술이 별 필요는 없는것 같습니다...)

팀당 2개정도의 무전기가 운용되며, 보편적으로 적이 완전 사살될때까지 싸우는 "전멸전" 이 주류를 이루죠..

 

팀내 여성게이머가 있을때는 "핸디캡전" 이 가끔 펼쳐집니다...

여성게이머에 비해 남성게이머의 지참탄발수를 제한하는 게임방식 입니다..

 

적에게 5~7m까지 접근했는데도 적이 자신을 알아보지 못했을 경우, 이때 너무도 잘 알려진 "프리즈" 를

외치게 됩니다... (이게 서로간의 매너죠..)

 

일단 피격을 당한 사람은 두팔과 자신의 총을 위로 번쩍들고 자신이 피격되었다는 사실을 남에게 알려야

하며, 해당 게임장의 위치에서 벗어납니다.. 이때, 피격당한 사람은 양심에 맞게 자신이 피격이 됐는지

안됐는지를 명확하게 구분해야 하며, 게임장을 벗어나며 목격한 적군의 동태가 있을시, 이를 아군측에게

발설해선 안됩니다...

(서로간의 매너가 중요하죠...)

 

팀마다 조금씩은 다를수 있지만,, 일반 전동건 규정탄속은 300fps이하, 핸드건도 300fps이하, 일반 소총이나

샷건류는 홉업걸고 320fps이하, 스나이퍼건은 0.25g탄 기준으로 400fps(총구에너지 1.8j)이하의 룰을

적용 받습니다...

탄속측정시 홉업을 준 상태로 측정했을때 탄속이 더나오는 총일 경우에는 홉업을 가한 상태로 3회 측정하여

평균치를 계산합니다...

타인이 자신에게 자신의 총에대한 탄속측정을 의뢰할경우, 자신은 이를 절대 거부할수 없습니다..

평균 3회 측정시 탄속이 규정된 수치보다 초과되었을 경우, 재측정은 절대 없으며 해당 총은 해당 게임에서

사용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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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링스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