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건강2009. 3. 18. 17:58
첫번째 두루마리
오늘부터 나의 새로운 인생이 시작된다.

두번째 두루마리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 하루를 시작하리라.

세번째 두루마리
나는 성공할때까지 투쟁하리라.

네번째 두루마리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다섯번째 두루마리
나는 마치 최후의 순간이 찾아온 것처럼 오늘을 살아가리라.

여섯번째 두루마리
나는 이제부터 내 감정의 지배자가 되리라.

일곱번째 두루마리
나는 웃으면서 이 세상을 살아가리라

여덟번째 두루마리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백 배 증대시키리라.

아홉번째 두루마리
나는 이제 행동하리라.

열번째 두루마리
나는 이제 기도하리라.
Posted by 링스러브